\ 디즈니 플러스 동시 접속,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정리

디즈니 플러스 동시 접속,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정리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에 대해서 알아보자. 디즈니 플러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공식 오픈했다.

이번 글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인원, 가격, 가장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봤다.
구독의 홍수 속 기존 넷플리스(Netflix), 웨이브(wavve), 티빙(tving), 왓챠(watcha) 가입자들에게는 디즈니 플러스 구독료가 부담이 될 수 있겠지만 이 글을 보고 결정해 보자.

반응형

목차

1. 디즈니 플러스 가격
2.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3. 디즈니플러스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3.1 링키드(linkid)
     3.2 피클 플러스(pickle.plus)
     3.3 각종 웹사이트 
4. 디즈니 플러스는 OOO분들께 추천한다. 

1. 디즈니플러스 가격

1. 디즈니 플러스 연간 구독료는 99,000원 매월 결제 시는 9,900원이다. 연간 구독을 한다면 무려 년간 무려 19,800원을 15%를 할인받아서 볼 수 있다. 한 달로 나누면 8,250원이다.

반응형

2. 넷플릭스와 달리 요금제가 간단하다. 넷플릭스 동시접속에 따라 넷플릭스 요금제가 다르다. 접속인원 1명인 베이직은 매월 9,500원 동시접속 인원 2명인 스탠다드는 12,000원, 동시접속 인원 4명인 프리미엄 14,500원으로 나뉘어 있다.

 

2.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1.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프로필을 최대 7개까지 만들 수 있지만,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기준은 최대 4명이다.

 

2. 디즈니 플러스 계정을 공유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10대의 기기(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콘솔)에 원하는 콘텐츠를 마음껏 저장할 수 있다.

 

3. 디즈니 플러스를 지인 7명이 이용한다면 1인당 약 1,400원을 내면 된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 접속은 4명만 가능하니 최대한 활용해 보자.

반응형

3.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3.1 링키드(linkid) : 링키드 (linkid.pw)

월 단위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매달 링키드 정산일에 파티 요금을 자동으로 정산한다.

  • 링키드 로그인 후, 계정 공유를 위한 파티를 만들 수도 있고, 만들어진 파티에 가입할 수 있다.
  • 약정된 기간 동안 파티를 무단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증금과 위약금도 있다.
  •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 플러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프라임 비디오, 라프텔, 테니스 TV, 애플, 오피스 365도 이용할 수 있다.


3.2 피클 플러스(pickle.plus) : 피클플러스 (pickle.plus)

자동 매칭 되어 편리하고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안정하게 정산받을 수 있다. 피클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OTT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티빙, 디즈니 플러스이다.

  • 파티장 : 계정을 구독하고, 공유하는 계정 주인
  • 파티원 : 계정 공유받는 사람

파티장이면, OTT 계정 정보를 등록해야 하므로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공유해줘야 한다. 피클 플러스 수수료를 뗀 파티원의 이용료를 자동 정산받는다.

파티원이면, 보고 싶은 OTT 서비스를 선택 후 이용료 결제할 카드를 등록하면 파티 매칭이 된다. 공유받은 계정에 내 프로필 추가하면 매달 자동 결제도는 시스템이다.


3.3 당근 마켓, 중고나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SNS

직접 "구독팟"을 구할 수 있다. "구독팟"은 "구독'과 게임을 할 때 같이 하는 "파티원"을 줄인 신조어이다.

  • '구독팟'으로 4명이서 나눠서 낸다면, 연간 구독료는 24,750원, 매달 낸다면 2,475원이다. 수수료가 없지만, 매달 직접 파티원들에게 수수료를 받기가 귀찮을 수 있다.


4. 디즈니 플러스는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1.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가 이제 지겨운 사람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2.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의 오랜 팬은 꼭 가입하는 것이 좋다. 디즈니 플러스는 7,500편 이상의 TV시리즈와 500편 이상의 영화, 그리고 디즈니에서 직접 제작한 작품들인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폭스, 스타워즈, 심슨 시리즈,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다.

3. 디즈니 플러스는 자녀가 있는 집은 가입해주면 자녀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가장 많아서다. 겨울왕국, 주토피아, 알라딘, 라이온 킹 같은 디즈니 콘텐츠와 픽사의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을 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해 파티원을 구해서 저렴하게 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